본문 바로가기

게임/창세기전 모바일

창세기전 모바일 사라 전설무기 실피드

반응형

사라의 전설무기 실피드입니다.

50레벨까지 강화했는데 무기 옵션의 수치가 최대 체력은 141이 되었고 공격력은 316이 되었습니다.

각성의 경우는 6성까지 하게되면 무기의 변화가 어떨지 아래에 정리해두었습니다.

 

 

전용무기인 만큼 사라 캐릭터 전용 효과와 일반 효과 두가지가 있습니다.

명칭 각성 레벨 효과
실피드 1성 추가 능력치 : 공격력 +15%

전장의 발키리(캐릭터 전용)
반격 시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착용자가 사수 상태일 때, 턴 당 호위 횟수가 1회 증가하고, 격전 상태일 때, 반격 시 착용자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추가로 착용자의 턴 시작 시 25% 확률로 헤이스트를 획득합니다.

격전 : 반격 시 공격력이 잃은 체력 비율만큼 증가해 피해를 주고 다음 턴 시작까지 턴 당 1번 공격력에 비례해 체력 회복. 해제 불가.

헤이스트 : 이동거리 +2. 2턴 지속

사수 : 다음 턴 시작까지 주위 2칸 내 아군이 공격 당하면 대신 전투하고 이 효과 1개 해제. 해제 불가.


반격의 시작(일반 스킬)
반격 시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추가로 착용자의 턴 시작 시 10% 확률로 헤이스트를 획득합니다.

헤이스트 : 이동 거리 +2. 2턴 지속

2성 추가 능력치 : 공격력 +16%

전장의 발키리(캐릭터 전용)
반격 시 공격력이 11% 증가합니다. 착용자가 사수 상태일 때, 턴 당 호위 횟수가 1회 증가하고, 격전 상태일 때, 반격 시 착용자의 공격력이 11% 증가합니다. 추가로 착용자의 턴 시작 시 30% 확률로 헤이스트를 획득합니다.

격전 : 반격 시 공격력이 잃은 체력 비율만큼 증가해 피해를 주고 다음 턴 시작까지 턴 당 1번 공격력에 비례해 체력 회복. 해제 불가.

헤이스트 : 이동거리 +2. 2턴 지속

사수 : 다음 턴 시작까지 주위 2칸 내 아군이 공격 당하면 대신 전투하고 이 효과 1개 해제. 해제 불가.


반격의 시작(일반 스킬)
반격 시 공격력이 6% 증가합니다. 추가로 착용자의 턴 시작 시 13% 확률로 헤이스트를 획득합니다.

헤이스트 : 이동 거리 +2. 2턴 지속
3성 추가 능력치 : 공격력 +17%

전장의 발키리(캐릭터 전용)
반격 시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착용자가 사수 상태일 때, 턴 당 호위 횟수가 1회 증가하고, 격전 상태일 때, 반격 시 착용자의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추가로 착용자의 턴 시작 시 35% 확률로 헤이스트를 획득합니다.

격전 : 반격 시 공격력이 잃은 체력 비율만큼 증가해 피해를 주고 다음 턴 시작까지 턴 당 1번 공격력에 비례해 체력 회복. 해제 불가.

헤이스트 : 이동거리 +2. 2턴 지속

사수 : 다음 턴 시작까지 주위 2칸 내 아군이 공격 당하면 대신 전투하고 이 효과 1개 해제. 해제 불가.


반격의 시작(일반 스킬)
반격 시 공격력이 7% 증가합니다. 추가로 착용자의 턴 시작 시 16% 확률로 헤이스트를 획득합니다.

헤이스트 : 이동 거리 +2. 2턴 지속
4성 추가 능력치 : 공격력 +18%

전장의 발키리(캐릭터 전용)
반격 시 공격력이 13% 증가합니다. 착용자가 사수 상태일 때, 턴 당 호위 횟수가 1회 증가하고, 격전 상태일 때, 반격 시 착용자의 공격력이 13% 증가합니다. 추가로 착용자의 턴 시작 시 40% 확률로 헤이스트를 획득합니다.

격전 : 반격 시 공격력이 잃은 체력 비율만큼 증가해 피해를 주고 다음 턴 시작까지 턴 당 1번 공격력에 비례해 체력 회복. 해제 불가.

헤이스트 : 이동거리 +2. 2턴 지속

사수 : 다음 턴 시작까지 주위 2칸 내 아군이 공격 당하면 대신 전투하고 이 효과 1개 해제. 해제 불가.


반격의 시작(일반 스킬)
반격 시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추가로 착용자의 턴 시작 시 19% 확률로 헤이스트를 획득합니다.

헤이스트 : 이동 거리 +2. 2턴 지속
5성 추가 능력치 : 공격력 +19%

전장의 발키리(캐릭터 전용)
반격 시 공격력이 14% 증가합니다. 착용자가 사수 상태일 때, 턴 당 호위 횟수가 2회 증가하고, 격전 상태일 때, 반격 시 착용자의 공격력이 14% 증가합니다. 추가로 착용자의 턴 시작 시 45% 확률로 헤이스트를 획득합니다.

격전 : 반격 시 공격력이 잃은 체력 비율만큼 증가해 피해를 주고 다음 턴 시작까지 턴 당 1번 공격력에 비례해 체력 회복. 해제 불가.

헤이스트 : 이동거리 +2. 2턴 지속

사수 : 다음 턴 시작까지 주위 2칸 내 아군이 공격 당하면 대신 전투하고 이 효과 1개 해제. 해제 불가.


반격의 시작(일반 스킬)
반격 시 공격력이 9% 증가합니다. 추가로 착용자의 턴 시작 시 22% 확률로 헤이스트를 획득합니다.

헤이스트 : 이동 거리 +2. 2턴 지속
6성 추가 능력치 : 공격력 +20%

전장의 발키리(캐릭터 전용)
반격 시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착용자가 사수 상태일 때, 턴 당 호위 횟수가 2회 증가하고, 격전 상태일 때, 반격 시 착용자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추가로 착용자의 턴 시작 시 50% 확률로 헤이스트를 획득합니다.

격전 : 반격 시 공격력이 잃은 체력 비율만큼 증가해 피해를 주고 다음 턴 시작까지 턴 당 1번 공격력에 비례해 체력 회복. 해제 불가.

헤이스트 : 이동거리 +2. 2턴 지속

사수 : 다음 턴 시작까지 주위 2칸 내 아군이 공격 당하면 대신 전투하고 이 효과 1개 해제. 해제 불가.


반격의 시작(일반 스킬)
반격 시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추가로 착용자의 턴 시작 시 25% 확률로 헤이스트를 획득합니다.

헤이스트 : 이동 거리 +2. 2턴 지속

 

반응형